'숏타임' 옵션은 제한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손님들에게 적합한 선택이며, '롱타임' 옵션은 밤을 통째로 즐기고자 하는 손님들에게 매력적인 대안이 됩니다. 각각의 선택에 따라, 손님들은 비엔티안의 가라오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매력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미국에선 인기가 없다. 노래방이 아예 없는건 아니지만 차이나 타운과 한인 타운을 벗어나면 거의 전멸 수준이다. 애초에 미국은 밖에 나가 노는 문화보다는 집 안에서 파티 등을 하며 노는 문화가 훨씬 많이 발달하여 있기 때문에 생기는 일이다.
노래방은 주로 아시아권에서 인기가 많은 시설이며, 서구권에서는 동양계 이주자에 의해 운영되는 경우가 많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호치민의 화려한 가라오케를 뜨겁게 즐기시길 바라며 호치민 가라오케 예약 문의는 아래 이미지 링크를 통해 안내 가능하니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어차피 어느 가라오케를 방문하든 택시를 이용하게 될 강남가라오케 것이기 때문에 위치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달리는토끼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몇몇 로컬 가라오케들의 바가지 수법은 저에겐 통하지 않지만 호치민 가라오케가 처음이신 분들에겐 한인 가라오케 중에서 선택을 강남 가라오케 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베트남까지 그것도 호치민까지 강남가라오케 놀러와서 누군가 말하는 씹선비 노릇 할 거면 뭐하러 가라오케를 가겠어~ 하시는 분들이라면 적극 추천드릴만 한 것 같다.
노래방에서는 노래만 부르지만 가라오케에서는 노래와 술, 연애 모두 가능합니다. 즉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약간의 눈치가 보일 수도 있는데 라오스 비엔티안은 워낙 문화 자체가 프리해서 원하시는 부분 모두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가라오케 업체가 있기 때문에 미리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길반장이 라오스 대표적인 가라오케 업소를 소개해드릴 테니 잘 읽어보시고 어떤 곳이 가라오케 사장님들에게 잘 맞는지 파악해 보시면 좋겠어요.
일본/종교 · 신토 · 신사 · 신사본청 · 무녀 · 신궁 · 이세 신궁 · 덴만구 · 이치노미야 · 일본 신화 · 고사기 · 풍토기 · 요괴(오니 · 일본삼대악귀 · 텐구 · 유키온나 · 캇파 · 츠쿠모가미 · 오바케) · 정토교 · 일련종 · 부동명왕 · 창가학회 · 류큐 신토
바로 가라오케입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시는 사장님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라오스는 비엔티안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사장님들은 꼭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